Online Media

검색광고

검색광고

idea

사이트 검색광고

네이버, 카카오 포털 사이트 검색결과 및 제휴 된
다양한 매체에 노출되는 대표적인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정보를 탐색하는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고 사이트를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상품입니다.

쇼핑 검색광고

쇼핑검색광고는 상품을 탐색하고 구매하고자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광고주의 상품과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쇼핑 특화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네이버 통합검색의 쇼핑 영역과 네이버 쇼핑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며,
다양한 콘텐츠 매체에서 더 많은 이용자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idea
idea

브랜드 검색광고

네이버, 카카오 포털사이트에서 브랜드 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해당 브랜드의 내용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검색결과 최상단에 노출되는 컨텐츠
검색형 광고 상품입니다. 최대 30개의 키워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키워드 검색량과 집행에 따라 광고비가 책정됩니다.

콘텐츠 검색광고(파워컨텐츠)

이용자의 정보 탐색 의도가 깊은 키워드에 대해 블로그, 포스트,
카페 등의 컨텐츠를 이용해 보다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정보를 원하는 이용자에게는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주는 효과적인 브랜딩의 기회와
전환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의 VIEW, 스마트블록
영역 및 모바일 콘텐츠 지면에 제목, 설명 등의 정보와
썸네일 이미지가 함께 노출 됩니다.

idea
idea

브랜드 검색광고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제품/서비스와 연관된 일반 명사 키워드를
검색했을 경우 검색결과 상단에 신규 또는 리뉴얼 출시한 제품/서비스와
관련된 이미지/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노출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출시한지 180일 이내의 제품/서비스 대상으로 집행 가능한
신제품/리뉴얼 제품 전용 상품이며, 신상품에 대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신제품검색광고는 대표 키워드와 동의어 혹은 신제품을 의미하는
키워드로 구성되어 있는 '키워드그룹' 단위로 구매 가능하며,
주 단위 입찰 방식으로 구매 및 집행이 가능합니다.

fbanner1 fbanner2
fbanner3fbanner4
fbanner5_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