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국민이 이긴다!
2017.4~5
Seong Hyun, Lee
Sun Mi, Yuk
기존 정치가들 사이에 새로운 인물의 등장
국민들의 지지와 기대에 부흥하는
기존과 다른 대선 후보의 모습을 보여줄 것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인물을 강조
대선의 주요 키워드 3가지
(미래, 개혁, 혁신)을 강조
당당하고 과감한 안철수 후보의
이미지 메이킹 필요
캠페인 전체의 모토가 기존의 대선 후보들과는 '다른 방법'을 선택, 무수히 많은 공약들을 읽어야만 했다면 그저 그런 광고가 되었을 것
후보가 가진 '도전정신'을 기반으로 후보의 캐릭터를 과감하고 간결하게 보이게 하는 것이 캠페인 크리에이티브 전반의 전략.
특히 디지털광고의 경우, 광고에 많은 이야기를 담기보다 홈페이지로 유입하여 더 상세한 공약들을 보게 하는 것이 주 목적.
TV, 라디오, 신문, 온라인광고 등 대선광고 집행 가능한 모든 미디어의 광고 소재 제작 및 배포
대선 투표율 21.42%로 3위 기록
독특한 레이아웃의 배너 및 신문광고와 참신한 영상 광고로 기억에 남는 대선캠페인 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