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혁신적인 퍼포먼스를 위한 아식스의 모든 것
2021.01 ~ 24.02
Kim Min Cheol
글로벌 홈페이지에서 국내 현지에 맞는 홈페이지 재 런칭
외부 입점몰 숫자를 줄이고 자사몰, 자사스토어 중심에 매출 상승 목표
GA360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각 채널별로 KPI를 설정,
성과 미달성 채널 변경,
소재 교체를 빠르게 진행
글로벌 홈페이지 제약으로
진행하지 못했던 댓글, 참여,
쿠폰, 타임 프로모션 등
제안 성과 분석
브랜딩 목표 달성에 앞서
AB테스트를 통해 DA 매체 별
광고 반응, 높은 세일즈를 기록하는 전략 도출
제품에 맞는 타겟층을 구분하여
디자인 시안 내 반영
브랜딩 목표에 앞서 각 DA매체 반응과 세일즈가 가장 높게 나오는 형태를
테스트를 통해 발굴 하고 제품에 맞는 타겟층에 구분하여 폰트, 컬러 등을 선택
아식스 공식몰, 스토어 판매채널 ROAS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