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아식스

혁신적인 퍼포먼스를 위한 아식스의 모든 것

집행기간

2021.01 ~ 24.02

Campaign Leader

Kim Min Cheol

글로벌 홈페이지에서 국내 현지에 맞는 홈페이지 재 런칭
외부 입점몰 숫자를 줄이고 자사몰, 자사스토어 중심에 매출 상승 목표

idea

성과중심

GA360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각 채널별로 KPI를 설정,
성과 미달성 채널 변경,
소재 교체를 빠르게 진행

프로모션 제안

글로벌 홈페이지 제약으로
진행하지 못했던 댓글, 참여,
쿠폰, 타임 프로모션 등
제안 성과 분석

리타겟팅

브랜딩 목표 달성에 앞서
AB테스트를 통해 DA 매체 별
광고 반응, 높은 세일즈를 기록하는 전략 도출
제품에 맞는 타겟층을 구분하여
디자인 시안 내 반영

idea

세일즈 중심의 배너

브랜딩 목표에 앞서 각 DA매체 반응과 세일즈가 가장 높게 나오는 형태를
테스트를 통해 발굴 하고 제품에 맞는 타겟층에 구분하여 폰트, 컬러 등을 선택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운영 결과

아식스 공식몰, 스토어 판매채널 ROAS 상승

fbanner1 fbanner2
fbanner3fbanner4
fbanner5_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