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스포츠하는 즐거움을 주는 기업
20.01.01 ~ 진행 중
Jun Min Jeong
데상트코리아 내 7개 브랜드의 속성에 맞는 효율적인 퍼포먼스 캠페인 집행과 더욱이 일본 불매 이슈로 유입 및 매출효율 감소에 따른 온라인마케팅 개선 필요
각 브랜드의 속성에 맞는 채널 운영 및 타겟 공략 채널 별 회원가입, 구매 단계별 분석을 통한 매체 집행
브랜드별 리타겟팅 강화 단순 방문 기준이 아닌 공식몰 방문 후 회원가입, 장바구니, 구매 등의 경험 기준으로 리타겟팅 단계 구성
불매 이슈로 공식몰 내 매출 및 유입 감소 매체 특성에 따른 유입/매출 역할 부여로 2가지 목표 공략
화보/상품/쿠폰 등 소재 유형과 상품에 따른 가이드 수립 각 브랜드별 주요 기획전/상품 뿐만 아니라 GA 효율 상위 소재 활용
데상트 온라인 공식몰 판매 활성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