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edm유학센터

교육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듭니다. edm유학센터

집행기간

21.04 ~ 현재

Campaign Leader

Kim Min Cheol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유학에 대해 불안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 인식 변화를 통해 최대한 전환이 발생될 수 있는 퍼포먼스 광고 집행 필요

idea

성과 중심

GA360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각 채널별로 KPI를 설정하고
미 달성 채널에 추가 액션을
통해 전환 성과 유도

다양한 세그먼트 구성

타겟별 특성을 파악하여 다양한
세그먼트 구성, 세분화된 타겟팅 및
소재 노출을 통해 전환 성과 달성

검색광고 세분화 운영

효율/비효율 키워드 일정 주기
필터링 운영, 세분화된 그룹핑
진행 후 알맞은 T&D를 전략적으로
활용. 성과 중심의 키워드 광고
집행을 통해 전환 성과 달성

idea

브랜딩&자사 USP 강조

자사의 USP를 강조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신뢰도 형성을 통해 전환 및 유입 유도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운영 결과

월 기준 KPI 초과 달성, 최고 전환 수 1,111건

fbanner1 fbanner2
fbanner3fbanner4
fbanner5_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