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GS칼텍스

당신의 일상에 에너지를 더하다. GS칼텍스_에너지플러스EV

집행기간

2022.07 ~ 22.12

Campaign Leader

Yuk Sun Mi, Jeon Min Jeong

전기차 보급이 급성장하면서 EV 충전 시장 또한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 속에 다양한 후발 주자의 시장 진입으로 연결되어
시장 경쟁은 더욱 더 심화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경쟁에서 보다 견고하게 EV 충전시장을 선점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필요

idea

마케팅 목표

App 신규 회원가입 증대와
활성화를 통한 충전량 및
충전금액 증대

다양한 채널 및 세그먼트 구성

각 채널별 특성을 고려하여
App 다운로드, 프로모션&이벤트,
정보성 콘텐츠 및 영상 등을
활용할 수 있는 매체 구성하여
단계별 타겟 세분화 전략으로
첫 충전 및 재방문/충전까지
유도하여 충성고객층 확보

프로모션 구성

다방면의 액션을 유도하는
프로모션을 통한 신규고객 확보
또한 가입 고객 대상으로도
프로모션을 통한 App 활성화 유도

idea

브랜딩&자사 USP 강조

자사의 USP인 빠른 충전속도, 경쟁사 대비 저렴한 충전금액을 강조

idea
idea
idea
idea
idea

운영 결과

22년 7월 수주

fbanner1 fbanner2
fbanner3fbanner4
fbanner5_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