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JT친애저축은행

Jump Together, JT친애저축은행 [퍼포먼스]

집행기간

2021.01 ~ 23.12

Campaign Leader

Jun Min Jeong

JT친애저축은행은 대출 업종 특성상 전화상담, 한도조회, 대출신청 등 다양한 DB 확보 필요
3대 대형 저축은행 대비 낮은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의 특수성으로 과열경쟁 양상으로 제한된 예산 내 유효 유입수 확보와 함께
효율적인 매체 컨택 및 분석으로 더 많은 양질의 DB 획득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 필요

idea

DB 확보/유입수 확보 2가지 목표 공략

매체 특성에 따른 DB 확보/유입수 확보(브랜드 인지도 상승) 역할 부여로 2가지 목표 공략
기존 매체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매체별 KPI 및 역할 구분,
주요 성과 매체 비중을 확대하고 비효율 매체 선별, 신규 매체 제안 등
광고 성과 반영 및 전환 단계별 성과 분석을 통한 매체 운영 전략 구성

idea

다양한 배너광고, 랜딩페이지 제작

타겟 별, 상품 별 다양한 배너 광고 소재와 각 소재에 적합한 랜딩 페이지 다수 제작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운영 결과

1개월 기준 : DB수 ▲35%, CPA ▼44%

fbanner1 fbanner2
fbanner3fbanner4
fbanner5_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