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le coq sportif

For The Love Of Sport

집행기간

2023.07 ~ 현재

Campaign Leader

Jun Min Jeong

르꼬끄스포르티브 온라인몰 리뉴얼을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유지, 신규고객 확보를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필요

idea

매체 구성

타겟 주요 접점인 SNS 채널 외 브랜드 IMC별 신규 타겟 확보를 위한 버티컬 매체 활용

타겟 전략

통합몰 방문유저보다는 ‘르꼬끄’ 브랜드몰 유저의 충성도 및 이탈 방지를 위해
단순 방문유저 대상 리타겟팅 보다는 FB/IG 팬/팔로워, 브랜드 관심유저 타겟 활용
주요 상품, IMC 성향에 맞는 잠재고객 세그먼트 발굴

소재 전략

매출 효율도 중요하지만, 브랜드 이미지와 IMC간의 T&M 중시
단기간 내 이미지 각인을 위한 반복 효과도 중요하나, 피로도 해소를 위해 다양한 소재 구성 필요

idea

브랜드 및 캠페인 별 T&M 중시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fbanner1 fbanner2
fbanner3fbanner4
fbanner5_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