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For The Love Of Sport
2023.07 ~ 현재
Jun Min Jeong
르꼬끄스포르티브 온라인몰 리뉴얼을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유지, 신규고객 확보를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필요
타겟 주요 접점인 SNS 채널 외 브랜드 IMC별 신규 타겟 확보를 위한 버티컬 매체 활용
통합몰 방문유저보다는 ‘르꼬끄’ 브랜드몰 유저의 충성도 및 이탈 방지를 위해
단순 방문유저 대상 리타겟팅 보다는 FB/IG 팬/팔로워, 브랜드 관심유저 타겟 활용
주요 상품, IMC 성향에 맞는 잠재고객 세그먼트 발굴
매출 효율도 중요하지만, 브랜드 이미지와 IMC간의 T&M 중시
단기간 내 이미지 각인을 위한 반복 효과도 중요하나, 피로도 해소를 위해 다양한 소재 구성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