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행복중심케어 – 라이나생명 TM
2022.01~23.12
Jun Min Jeong, Kim Min Cheol
코로나 시대 비대면 채널을 통한 CM 성장하고 있지만, TM경우 콜센터에 감염위험과 금소법에 따른 악화로 온라인영역에서
CM채널에 가파른 성장세를 따라지 못함, 기존 메이저 매체 통한 광고집행에서 초개인화 시대에 맞춰
구매이력이 높은 군집화된 집단을 매칭한 개인화 초점을 두고 퍼포먼스 극대화
메이저 매체에 영향을 줄이고
개인화 메시지를 노출시킬 수 있는
버티컬매체, 제휴, 소형 앱에 노출
서브타겟 대상 반응 높은
메시지, 디자인 개발 TEST
각 서브타겟 광고 전환율
상승시켜 전체 KPI달성
상담신청 DB 전환을 넘어
최종 보험체결까지 관리하는
방식으로 매체들에 진성고객
유입량 등을 수치화 관리
치아보험 상품 중심으로 제작 메인타겟 더불어 서브타겟에서도 반응 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다양하게 개발
현재 진행중인 캠페인으로 성과 공개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