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마이올리

나를 위한 케어 레시피 마이올리

집행기간

22.01 ~ 22.08

Campaign Leader

Han Seung Yun

브랜드 인지도가 높지 않은 브랜드로써, 구매 고객들에게 브랜드 인지도 확보와
구매 매출까지 동시에 발생 시킬 수 있는 퍼포먼스 마케팅 필요

idea

쇼핑 매체 적극 활용

네이버 쇼핑, 다음 쇼핑, 구글 쇼핑 등
이용할 수 있는 쇼핑 매체 적극 활용,
단순 쇼핑광고 집행이 아닌 제품별
특성에 맞춘 맞춤형 광고 집행

네트워크DA 병행 운영

주요 타겟군이 이용하는 APP,
NETWORK 지면에 주요 제품별
임팩트 있는 카피를 활용하여
타겟군에게 브랜드 인지도 형성을
위한 DA 광고 병행 운영

리타겟팅

다양한 세그먼트를 구성하여, 타겟별
/ 상황별 맞춤 소재 노출을 통해
소비자들이 사이트 유입을 할 수 밖에
없는 환경 구축

idea

자사 제품 강조

브랜드 인지도 및 제품별 컬러를 인지할 수 있는 디자인, 후킹한 카피의 배너 활용
네이버 검색, 쇼핑 검색 등 세일즈가 이루어 질 수 있는 매체 적극 활용 운영

idea

운영 결과

현재 진행중인 캠페인으로 성과 공개 불가

fbanner1 fbanner2
fbanner3fbanner4
fbanner5_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