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NeroGiardini

50년 정통 이탈리아 수제화 네로지아르디니 [브랜딩 마케팅]

집행기간

2023.08 ~ 24.02

Campaign Leader

Min Cheol Kim

이탈리아 50년 정통 수제화 브랜드 국내 3월 공식 론칭, 본격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
브랜드 인지도향상과 자사몰 직접적인 세일즈 일으키기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 필요

idea

매체 구성

신규 유입 고객 발굴을 위한 4050 준명품 구입 고객 타겟팅 가능 매체 운영

타겟 전략

국내 신규론칭 되는 제품으로 브랜드 향상에 초점을 두고 4050 여성고객 중심으로
활용 빈도가 높은 포털, 매체 활용, 온라인 고가제품을 구매이력이 있거나,
구매여력이 있는 고객 타겟팅

소재 전략

백화점에 입점 상품, 준명품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제품 중심에 이미지활용

idea

이탈리아 고급 수제화 초점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idea
fbanner1 fbanner2
fbanner3fbanner4
fbanner5_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