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오니츠카 타이거

Onitsuka Tiger

집행기간

2022.01~현재

Campaign Leader

Han Seung Yun

프로모션, 할인 등의 세일즈 이벤트가 없는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을 유지하면서
매출을 효율적으로 발생시킬 수 있는 퍼포먼스 마케팅 필요

idea

코어 타겟 발굴

오니츠카타이거를 선호하고
구매하는, 더 나아가 충성 고객까지
유치될 수 있는 코어 타겟군을
다양한 유저 세그먼트를 구성하여
성과 테스트를 통해 발굴

정확한 트래킹

매체별/상품별 세그먼트 구분을
확실히 한 후 정교한 UTM을
바탕으로 매체별 / 상품별 성과
트래킹. 이 후 성과가 좋은 매체
/ 상품을 디벨롭하여 성과 극대화

리타겟팅

다양한 세그먼트를 구성하여,
타겟별 / 상황별 맞춤 소재
노출을 통해 소비자들이 사이트
유입을 할 수 밖에 없는 환경 구축

idea

자사 제품 강조

어느정도 브랜드 인지도가 있는 제품들이기에 단순 제품 이미지를 바탕으로 심플한 광고 배너

idea
idea
idea
idea
idea

운영 결과

현재 진행중인 캠페인으로 성과 공개 불가

fbanner1 fbanner2
fbanner3fbanner4
fbanner5_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