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Onitsuka Tiger
2022.01~현재
Han Seung Yun
프로모션, 할인 등의 세일즈 이벤트가 없는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을 유지하면서
매출을 효율적으로 발생시킬 수 있는 퍼포먼스 마케팅 필요
오니츠카타이거를 선호하고
구매하는, 더 나아가 충성 고객까지
유치될 수 있는 코어 타겟군을
다양한 유저 세그먼트를 구성하여
성과 테스트를 통해 발굴
매체별/상품별 세그먼트 구분을
확실히 한 후 정교한 UTM을
바탕으로 매체별 / 상품별 성과
트래킹. 이 후 성과가 좋은 매체
/ 상품을 디벨롭하여 성과 극대화
다양한 세그먼트를 구성하여,
타겟별 / 상황별 맞춤 소재
노출을 통해 소비자들이 사이트
유입을 할 수 밖에 없는 환경 구축
어느정도 브랜드 인지도가 있는 제품들이기에 단순 제품 이미지를 바탕으로 심플한 광고 배너
현재 진행중인 캠페인으로 성과 공개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