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ol Project

에이디쏠 구성원들의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웅진 빅클래스

영어가 쏙 들어오는, 쏙 꽂히는, 가격에 쏙 빠진 ‘월클초등영어’ 웅진빅클래스

집행기간

21.01.04 ~ 진행 중

Campaign Leader

Moon Kyung Won
& Kim Min Suk

어.온.강이 지나간 에듀테크 성장기 시대에서 더 성장할 수 있는
초등영어 전문 브랜드의 이미지 구축 및 세일즈 유도

idea

라이브 방송 마케팅

인스타&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활용한 마케팅으로
브랜드 상기도 증대 유도

바이럴

자사 채널을 통한 정보성
컨텐츠 생성과 긍정적 여론
형성을 위한 바이럴 활동

핵심 타겟 공략

35~55 자녀가 있는 여성 및 주부
& 영어 학습 관심사를 고려한
맞춤 타겟팅 운영

idea

맞춤화된 솔루션 제공

- 영어 전문 학습지의 이미지 상기 및 브랜드 연상도 향상을 위해 '월클초등영어' 슬로건 제안
- 키메시지를 쉬운 언어로 녹여내 USP를 '쏙'이라는 키워드로 활용하여 세일즈를 유도 할 수 있도록 활용
- 라이브 채팅의 방식으로 USP를 풀어내어 라이브방송의 특성을 활용한 소재 운영

idea
idea
idea
idea
idea

운영 결과

현재 운영 중인 캠페인으로 연간 종료 이후 업데이트 예정

fbanner1 fbanner2
fbanner3fbanner4
fbanner5_01